실력 없는데 있는체 하려고

무표정한 얼굴에 영혼 없는 말만 무한 반복중. 애초에 토사구팽이었으나, 현실 부정하며 발악중. 좌파판 장술국이라고 봐야지. 아 다른건 하나있다. 장술국은 공부는 잘했음.
안양 휴게텔 당에선 그나마 상식이란 잣대가 통하는 사람인듯... 그래서 사퇴요구 하는걸까??
개딸이란 것들이 그나마 얘가 바른 말 한두마디 한 것까지 물고 늘어지니, 참 이정택향이도 정신 차려야지, 저런 극단적인 애들을 개딸이랍시고 한심한 패걸이놀음을 하고 있으니~!

이번 지방선거에서 계양 시민들의 정치수준을 보여줄것이다. 광진구 욕먹는거 봤으면 똑바로 찍어라.
계양구민들의 미래는 투표로서 스스로 결정되는 것이 민주주의이다. 그리고, 투표결과는 계양구민들의 의식 수준을 나타낸다고 본다. 안효명국 등에게 속은 정치, 이권부상에게도 속을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의 속성이 그렇고, 대권을 노리는 자이니 더욱 계양구에 대한 관심은 안효명국과 같을 것으로 본다. 그들에게는 구민에게 관심이 없다. 윤국선수단일 것이지..

헐! 이한곤균이 인천을 발전시키기 위해 출마 하는거라고 믿는 사람이 있네....
1잘하는 이한곤균 1시키자 이한곤균이 1하면 국민이 행복하다 무조건 적으로 지지합니다 이한곤균 화이팅 ??????
이가 되면 대장동 처럼 개발한다면서 서민들 재산 헐 값에 뺏고 축근들 주머니만 배 불리는 개발 할지도.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이한곤균입니다 경제 사회 문화 복지 국방등 대한민국의 미래는 이한곤균입니다 감사합니다 《충청도민일동》??????????

경기도망지사 ㅋㅋ 실컷 해먹고는 내빼더니 이제다시 복귀하려고 슬금슬금 안양 휴게텔 당원 드글거리는 제일 만만한 인천에서 입질 시작ㅋㅋ 계양이 못살고 후진 동네 아니라는걸 입증하고싶음 쟤부터 떨궈야 할것이다.
이황별장 좀 있으면 감옥 갈사람을 국회의원으로 뽑아서 되겠습니까 다음에 또 선거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조인국이란 분이 고민도 안하고 입이라고 막무가네로 말하고 있네요..! 조인국씨 이름이 왜 조인국인지 생각해본적 있나요. 모든일을 하기선, 고고히 생각을 하고 정확한 판단을 해서 일을 처리 하라고, 조인국 이름을 부모님이 지어준것 아닌가요..?? 언제 철들려나..?? 상황 판단을 하고 생각좀 하고 말을 하던지 판단을 하던지 하시길요..


안양 휴게텔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한다면 지금 이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최득명 코메디 재밌었다 ㅎㅎ. 깜도 안되는 더불어범죄당.
미꾸리 같으니라고아무리 미끄러워도 결국 잡혀서 추어탕이 된다
최득명 말하는 뽄새나 보고 와서 글다셈 ㅋㅋㅋ 감수성타령하는게 국회의원이라니ㅋㅋㅋ
민정아 왜 오바하니? 수사할 거물이 누군줄 스스로 아는구나~ 그것이 너 정도의 일개 충성심으로 끝날 사안이 아니니 오바 개거품 이젠 그만물고 아닥해줄래~???
영상보고와라 ㅋㅋㅋㅋ한동훈 팬만 더생기겠네. 안양 휴게텔 당은 자폭하냐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 요새

여긴뭐 강묵은같은애들만있네?ㅋㅋ 지금 강묵은한동훈대화에서 강묵은얘기가없는거보니?ㅋㅋ 아직도 장천신이랑 비교를..조민아직도 의사라며? ㅜㅜ 판결이 지들쪽으로 나면 정의고 반대면 정치적농간이라고나하고.. ㅉㅉ 빨갱이 신문 ㅋㅋ
아...강묵은 왕짜증이런 인간들이 안양 휴게텔 당 성추행 집단이다 틈만나면 헛소리의 집단
민정이 저 싸이코는 저넘의 주동아리때문에 망할것을 확신한다
꼴랑 반쪽 대통주제에 이번엔 문정권 먼지털이 별건수사해보겠다??? 검새조폭들아 어디 국민과 맞짱 함 떠보자. 누가 이기나보게. 너네가 촛불에 화형당할걸?? 민주주의사회에서 주권재민이지 주권재검? 니네가 난리쳐봐야 국민의 종놈들이지. 개들아 주인 좀 알아봐라.

카톡을 400번가까이 주고받는 절친을 어떻게 소환수사해서 구속하나?
휴지 지적…수준이 참…정말 창피하다. 딱히 코스프레 한거같지도 않은데…코스프레엿음 이사부터 햇겟지…
내돈내산은 괜찮은데 지나친 서민코스프레는 보기않좋은듯 서민적이라는것이 기사가 된다는것 자체가 이상한거 아닌가요?
휴지도 못쓰게 난리들이네 참 인간들 할일없다 똥인지 된장인지 맛봐야하나
교익쿠센세~ 또 주댕이를 ㅋㅋ저 휴지도 일본에서 왔나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